드디어 연휴가 끝났다고 합니다. 본래 주말이 겹쳐서 지난 명절보다 길진 않았지만 지난 주 월요일에 쉬고 (그 날 하즈님이랑 데이트하구!) 슬금슬금 올라오던 감기가 하필 명절 3일 동안 절정으로 올라 목감기, 코감기, 기침감기를 다 뒤집어쓰고 골골거리며 일하느라 명절 끝난 오늘은 그대로 넉다운 하셨다!!! 본래 휴무도 아니었는데 너무 고되서 언니한테 스케줄 좀 바꿔달라구 함. 나 여기 일하면서 언니 스케줄 바꿔준 적은 있어도 내가 아파서 스케줄 바꾼 적은 없는 앤데!! 내 자부심이!! 암튼 감기조심해요 하즈님. 나 근래 들어 일케 감기 심하게 앓는 게 너무 오랫만이라 더 죽겠다!!!
그래가지구 우리 님한테 내가 새해 복 많이 받으라구 인사도 못했네. 내 사랑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쪽쪽.
멀리 나가기도 귀찮아 집 앞에 있는 병원엘 갔다가 이 놈의 의사양반이 어찌나 진료를 건성건성 대충 보시는지 처방전 받고 나오는데 기분이 나빠 결국 본래 잘 가던 병원을 버스타고 다른 동네까지 넘어가서 한 시간 넘게 기다려서 진료를 받고 왔다. 그 병원 다시 안 가!! 어쩐지 명절 다음날이구 해서 환자가 많을 법도 한데 나 말고 하나도 없더라니.. 다신 가지 말아야지.
본래 스킨이 가장 먼저 떨어지긴 하지만 이상하게 평소보다 빨리 줄어들길래 이상하다 했더니 동생새끼님이 몰래 몰래 훔쳐쓰고 계셨더라구요. 어쩐지... 덕분에 내 스킨 사러가면서 동생 화장품을 샀더니 돈이 3배는 든 것 같다. 이눔새꺄...!
요즘 어쩌나 입이 걸어졌던지 일하다가도 아주 쉽게 욕이 절로 입에 걸리는 상황까지 왔는데 내가 하도 욕을 입에 달고 사니까 언니가 아, 김공장장 욕 쫌! ....바른말 고운말 캠폐인이 매우 시급합니다.
멘탈상태 망, 건강상태 망.. 이다보니 내 사랑 엣치♥가 활동 중인데 잘 찾아보지 못하는 사태가...! 그래서 설렁설렁 지켜보고 있는데 반응도 꽤 괜찮은 것 같고 한데 아슬아슬하게 어째 1위를 해볼 듯 못 해볼 듯 하는 것 같아서 좀 아쉽네잉.
님 저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 받았어요. 어디서 진기 먹방 플짤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.
내가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앓아대는 아이돌이 많고 지금은 호원이지만 왜 내 힐링아이돌은 이진기죠......진기야 진기야..
아우 씹어먹고 싶은 진기.. 난 딱히 샤월도 아닌데.. 왜.. 왜..! 암튼 내 힐링아이콘 이진기 ♥
이렇게 이진기를 앓아놓고 올려놓은 뮤직비디오는 비엡피 새 뮤비라네요. 오늘 떴다던데 뮤직비디오도 까리하게 잘 뽑았다고 생각하지만 일단 중간에 등장하는 젤로의 독무가 인상적이라 님 보시라그 데꼬 옴. 이걸 보니 워리어 때 손가락 물고 앉아있던 꼬맹이 젤로가 생각나구 그랬다고 합니당. 우왕 우리 주농이 마이 컸다잉.